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억울한 상식/생활/살림의 지혜

공짜 핸드폰 거치대 만들기,무료 스마트폰 거치대 만들기

수천원에서 수만원까지 하는 핸드폰 거치대를 집에서 돈 한 푼 안 들이고 간단하게 만들어 보세요. 자리를 적게 차지하고 휴대하기 편한 게 큰 장점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봐도 이처럼 휴대와 공간 활용 면에서 편한 건 찾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공짜라능^^

 

만든다고 소개했지만 실은 공짜 핸드폰 거치대 구하기입니다. 잃어버려도 아깝지 않아 좋습니다. 또 자원 재활용에도 일조할 수 있습니다.

 

공짜 핸드폰 거치대 만들기, 만든다기보다는 손 안대고 코 푸는 수준

 

 

피자를 배달시켰을 때 따라온 놈입니다. 언젠가 필요할 것 같아 보관했는데 이렇게 요긴하게 쓰게 될 줄이야 ㅋ ㅋ 잘 찾아보면 집이나 사무실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피자 배달 상자 안에 있는 것은 기둥이 2개 또는 3개입니다. 2개짜리는 그대로 쓰고, 3개짜리도 그대로 사용하거나

기둥 하나를 골라 밑둥을 자르면 훌륭한 스마트폰 거치대가 됩니다.

 

누워서 떡 먹기 핸드폰 거치대 만들기.

동영상 감상할 때 핸드폰 액정 중앙에 우뚝 솟아 있는 하얀 색 기둥 부분이 눈에 거슬리면

 

참, 간편한 스마트폰 거치대.

 

이렇게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옮기면 액정을 가리지 않게 되지요. 이놈 하나만 있으면 자택, 사무실 등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갖고 다니면서 카페나 식당 등에서 잡담을 나누거나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바닥에 누워 있지 않고 세워져 있어 눈에 잘 띄므로 깜빡하고 챙기지 못해 잃어버리는 불상사도 막을 수 있고요. 게다가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고개를 숙인 채 오래 들여다보면 목과 허리가 뻐근해지는 현상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액정 얘기가 나온 김에 정보를 공유합니다.

깨진 핸드폰 액정 제값 받고 팔기, 망가진 스마트폰 액정 제값 받고 팔기

 

 

 

 

 

이놈은 앉으나 서나(♬ ♪), 모로 누워서까지 사용 가능한 기특한 녀석입니다. 다만 침대에서 천장을 향해 누워서 보려면 핸드폰 자바라 거치대를 사야겠지요. 누워서 하늘을 보는 자세가 아니라면 전천후로 쓸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렇게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어 그야말로 '띵호와'랍니다. 핸드폰 거치대 만드는 방법과 소재는 다양하지만, 이 방법은 복잡하지 않아 누구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아이디어를 비하할 생각은 없지만, 못 쓰는 신용카드를 잘라 만드는 건 번거로운 데다 잘린 면이 매끄럽지 않아 손이 베일 위험이 있고 핸드폰에 스크래치(Scratch)가 날 수 있습니다.

 

세탁소 옷걸이를 구부려 만드는 '옷걸이 스마트폰 거치대'도 불편하기는 매한가지입니다. 명함으로 만들기 등 간단하더라도 설계가 필요한 방법은 줄 긋고 오리는 절차가 필요해 골치 아픕니다.  

 

핸드폰 거치대 사업자들은 싫어 하겠지만 장기 불경기 시대에 한 푼이라도 아끼자는 의미에서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