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富동산/재테크/주식

문재인 관련주에 새로 편입되자 바로 상한가네

글은 작성 중에 실수로 발행버튼을 누른 것이어서 미완성입니다. 방문자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를 만들었으니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완성된 글로 바로가기 클릭

 

또는 불편하지만 포털에서 같은 제목으로 검색하시면 완성된 글이 있습니다. 위와 아래에 나란히 붙어 있다면 윗글을 보시면 됩니다.     

   

===================================

오늘 네오오토와 캘러리아컴즈가 갑자기 상한가에 올랐다. 29일 발족된 민주당의 신성장특별위원회와 관련이 있다.

 

네오오토는 최대주주가 민주당의 신성장특별위원회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후 2시 무렵부터 급등하더니 상한가로 장을 마쳤다. (아래 그래프 참고)

 

 

그게 네오오토 실적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의아하지만, 최근의 대선 정국에서는 구실이 없어 못 오르는  형국이니 주가 상승에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더구나 오늘 상한가 첫날이어서 조금은 더 갈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전망해본다.

 

더불어민주당의 신성장특별위원회는 4차 산업 진흥에 목적이 있다.

 

그러나 이 테마는 그리 길게 갈 것 같지는 않다, 4차 산업은 거대한 미래 먹을거리지만 당장은 이 특별위원회에서 무엇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기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다음으로는 캘러리아 컴즈가 있다. 역시 오늘 돌연 상한가를 쳤다. 네오오토보다 1시간 빠른 오후 1시부터 주가가 줄달음질 쳤다. 역시 간만의 상한가다.

 글은 정보공유 목적으로 올렸으며 참고 사항일 뿐입니다.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최종 투자 판단과 책임은 게시 글을 열람한 방문자에게 있습니다.